반응형

트로트가수 김희재

728x90
반응형

트로트 가수 김희재

 

미스터 트롯의 춤신이자 칼 박자, 칼 음정으로 유명하죠. 오늘은 김희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는 미스터 트롯 7위 출신이지만 요즘 사실 순위가 중요한 건 아니죠. 프로그램 이후에도 팬덤들이 형성되어 각자의 특색 있는 장점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 26살. 1995년생 6월생으로 울산광역시 출신으로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몸매가 날렵하고 호리호리한 편으로 보이는데요 175cm, 63kg에 O형입니다.  한국예술고등학교 졸업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뷔, 오 마이걸 승희와 동창이라고 합니다. 이후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 전문학사로 졸업했습니다.

 

 

해군 병장 출신으로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제대를 2020년 3월 17에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멤버들에 활동이 조금 늦은 편입니다. 

 

 

울산 이미자, 트롯 신동, 춤 희재, 희욘재, 돌리도 좌, 야박히재 등등 별명도 많은 편인데요 특히 미스터 트롯 공연을 하면서 춤을 잘 춰 춤과 관련된 별명이 많습니다.  장윤정의 찐 팬으로 팬카페에까지 가입했었다고 하는데요 팬카페의 닉네임은 울산 킹왕짱입니다.

 

 

 

트로트 가수라면 누구나 거쳐가는 곳이라 할 수 있는 'KBS 전국 노래자랑'에 총 3번이나 14살부터 23살까지 출연했습니다.  2009년 중학교 1학년 때는 울산편에 출연 '하이하이 하이'로 최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중학교 3학년인 2011년에는 서울 성동구 편에 출연해서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2017년 설특집으로 1020 연령대가 출연하는 편에서는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노래자랑 출연 당시 워낙 춤도 잘 추고 맛깔스럽고 고음으로 노래를 하자 송해는 남자인지? 여자인지? 궁금해하기도 했습니다. '아직 변성기가 안 와서 목소리가 이렇지만 남자다'라고 김희재는 답했다고 하네요. 

 

 

14살 중학생의 신분으로 전국 노래자랑에 나간 것이 연이 되어 같은 해인 2009년에는 SBS 예능 '스타킹'에 대구 편 특집을 진행하게 되는데 트로트 신동으로 이찬원과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이후에는 서로의 안부를 모르다가 미스터 트롯 대기실에서 다시 만났다고 합니다. 

 

스타킹 무대에서 '울산 이미자'라는 닉네임을 얻게 되는데요 '동백 아가씨, 처녀 뱃사공, 섬마을 선생님'등의 노래를 원곡 못지않게 맛있게 불러 그런 별명이 생겼다고 하네요. 

 

미스터 트롯에는 2020년 병장 계급장을 단 해군 군복을 입고 출연하게 되는데요 최종 7위에 오르게 되면서 인기를 얻게 됩니다.  별명처럼 '김희 재하면 춤'이라고 할 정도로 상당히 춤을 잘 추고 호리호리한 몸매여서 그런지 춤 선도 예쁘다고 합니다. 

 

스타킹 때부터 인연이던 이찬원도 김희재는 춤에 대해 최고라고 언급을 하기도 하고 마스터였던 장윤정 역시 미스터 트롯에서 김희재의 춤 실력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어릴 때부터 노래를 해서 그런지 여러 가요제에 출연했는데요. 음정과 리듬, 박자 등이 매우 정확해서 그런지 수상 경력도 화려합니다.  미스터 트롯에서도 박자가 어려운 곡들을 잘 소화해내어 원곡자들도 대단하다고 칭찬을 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서지오와 이모 조카 사이로 알려져 이모의 덕을 보고 싶지 않다고 밝히지 않았다고 인터뷰를 했었는데요.  사실 실제 이모는 아니고 이모만큼 어렸을 때부터 맺은 인연이라 그렇게들 알고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 출연 당시 군 복무 중이라 많은 활동에 목말라 있을 김희재의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학주 프로필  (0) 2020.06.03
드라마 기막힌 유산  (0) 2020.06.02
정동원 트로트  (2) 2020.05.31
장민호 트로트가수  (7) 2020.05.30
김호중 트롯가수  (2) 2020.05.2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